RE-BORN展
- 2019.03.08 ~ 2019.04.14
[전시 소개]
코끝에 닿던 차가운 바람이 어느새 따뜻한 온기로 바뀌고 달콤하고 화사한 색상들이 하나 둘 눈에 띄기 시작합니다. 고독한 동면을 견뎌낸 새싹들의 싱그러움과 푸르름이 가득한 봄이 다가왔습니다. AK갤러리는 새로이 생동하는 자연의 생명력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서 출발하여 환경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자「RE-BORN」 전시를 개최합니다. 이번 전시는 전시 제목처럼 버려진 소재에 독창적 시각과 예술적 가치를 더해 새로운 생명으로 다시 태어난 업사이클링 아트 작품들을 선보입니다.
모든 사물은 용도를 다하면 버려집니다. 그러나 더 이상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여겨졌던 물건들도 어떤 시각으로 바라보냐에 따라 재발견이 가능합니다. 버려지는 것들에 스토리를 담아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예술가들의 창의적인 재활용 방식은 바로 그 새로운 시각의 길잡이가 될 것입니다. 미세먼지로 가득한 회색 빛 도시에서 벗어나 맑고 쾌적한 공기를 꿈꿔보는 소중한 시간이자 귀중한 첫걸음이 되길 소망합니다.
AK갤러리
[전시 개요]
■ 전시 제목: RE-BORN展
■ 전시 기간: 2019. 3. 8(금) - 4. 14(일) [총 38일간]
■ 참여 작가: 윤종호, 정찬부, 끼리끼리, 밀키프로젝트, 밑손, 썬스코, 크래프트 콤바인, 터치포굿
■ 장소: AK갤러리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AK플라자 수원점 6층)
■ 주최: AK갤러리
■ 장르: 설치, 조각, 친환경 디자인 제품
■ 문의: 031-240-1927 / r.june@aekyung.kr
[전시 전경]
- 이전글
- 이전글이 없습니다.
-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