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 TEENS! 展
- 2022.02.18 ~ 2022.04.03
전시소개
긴 겨울방학을 끝으로 새 학기가 다가왔습니다. 함께 놀던 친구들은 어떻게 변했는지, 작년과 또 달라진 우리들은 한층 더 커진 설렘을 안고 등교 준비를 시작합니다. 이른 아침의 학교풍경, 넓은 운동장을 지나 익숙한 향과 서서히 들려오는 친구들의 반가운 목소리까지, AK갤러리는 새 학기를 맞이하여 지금의 10대 친구들에겐 공감의 시간을, 지나온 사람들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 뜨겁고 찬란한 10대를 떠올릴 수 있는 ‘Hi - TEENS!’ 전시를 개최합니다.이다연 작가는 스스로 경험하고 느낀 일상의 평범한 순간들을 각자의 공간의 개성에 맞추어 캔버스 위에 따듯한 시선과 색으로 그려냅니다. 다양한 학교풍경이 담긴 그의 작품을 보며 미소 지을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을 함께 떠나보시길 바랍니다.
서유라 작가는 캔버스 위에 사실적이고 정밀한 묘사가 돋보이는 책 쌓기 작업을 통해 느리게 여행하는 우리를 떠올린다고 말합니다. 다양하고 복잡하게 쌓고 펼쳐진 책을 보며 판타지, 연애소설, 고전물 등 해마다 달라졌던 우리들의 취향이 담긴 책장을 마주하게 되고,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페이지를 상상하게 합니다.
새 학기가 시작할 쯤, 학교 앞 소품샵에 들러 새로운 물건들로 가방을 채우곤 합니다. 일일공칠은 부부디자이너로, 낙서로 시작된 그림에 서로의 아이디어를 얹고 공칠이 캐릭터를 통해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그들이 디자인한 귀여운 상품들이 새로운 시작의 은근한 긴장을 설렘과 행복감으로 반전시켜 줄 것입니다.
학교생활의 꽃이라 불리는 동아리는 또 다른 배움으로 더 큰 세상을 만나게 해줍니다. 권민지 작가의 음악 주제의 색연필 질감 가득한 일러스트 작품과 애니메이션은 꿈꿔왔던 음악에 대한 낭만을 실현하게 해줄 것이며, 모두가 흠뻑 빠져 즐기던 방과 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누구에게는 설렘 가득한 현재이자 또 다른 이에게는 다시 돌아가고 싶은 시절인 10대. 친구들과 함께 즐거웠던 그 순간의 기억을 담아 준비한 이번 전시가 모든 새로운 시작에 응원이 되길 바라며, 현재의 10대는 어떻게 흘러가고 있고, 또 무엇으로 추억하며 빛날지 우리 모두 그 순간을 되새겨 보는 귀중한 시간이 되길 기대합니다.
AK갤러리
전시 개요
제목: Hi - TEENS! 展기간: 2022. 2. 18(금) - 4. 3(일) [총 45일간]
장소: AK갤러리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AK플라자 수원점 6층)
주최: AK갤러리
작가: 권민지, 서유라, 이다연, 일일공칠
협찬: 파버카스텔
장르: 회화, 일러스트 등
문의: 031-240-1925~7 / heejin.kim@aekyung.kr
전시전경
- 이전글
- 이전글이 없습니다.
-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