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내 친구 자두야 展

  • 2021.08.13 ~ 2021.10.03

전시소개

무더위가 한 풀 꺾이고, 어느덧 푸르른 하늘이 존재감을 뽐내는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AK갤러리는 이 찬란한 가을에 누려볼 수 있는 소소하고 행복한 일상을 그린 명랑 소녀 “자두”와 함께 <안녕 내 친구 자두야> 전시를 개최합니다.

<안녕 자두야>는 80년대 소녀기를 보낸 엄마들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중심으로,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코믹 명랑 애니메이션입니다. 이는 1998년부터 현재까지 33권째 연작을 하며 국민만화로 사랑 받고 있는 동명의 <안녕 자두야, 작가 이빈> 시리즈를 원작으로 탄생한 애니메이션입니다. 푸세식 화장실, 쥐 잡기 등 요즘은 경험하기 어려운 낯선 소재들도 많이 등장하지만, 평범한 자두네 가족의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에피소드들은 바로 우리들의 이야기처럼 생생한 리얼리티로 감동을 전합니다.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라고 물으면 “난 통닭!”이라고 외치는 장난꾸러기 자두는 온 동네를 주름잡는 말괄량이입니다. 눈치와 애교 만점에 바람 잘 날 없는 사고뭉치이지만 티없이 맑고 순수한 아이의 모습에 보는 이들은 절로 미소 짓게 되고 자두의 귀여운 발상과 엉뚱함은 동심을 자극합니다. 전시장에 풀어놓은 자두의 하루하루들 속에서 근심, 걱정 없이 어린 시절로 돌아가 내 친구 자두와 어느 가을 날을 천진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AK갤러리

전시 개요

제목: 안녕 내 친구 자두야 展
기간: 2021. 8. 13(금) ~ 10. 3(일) [총 52일간]
장소: AK갤러리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AK플라자 수원점 6층)
기획/주최: AK갤러리
참여 협찬: 주식회사 아툰즈
문의: 031-240-1927 / heejin.kim@aekyung.kr

전시 전경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목록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만나는 AK플라자 모바일 앱